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업교육

퍼스트몰의 관리 기능과 운영 방식을 알려드립니다.

쇼핑몰 관리자 이론 교육

[6월 26일] 퍼스트몰 운영ㆍ관리
쇼핑몰 관리자 이론교육 - 퍼스트몰 운영ㆍ관리
교육명 : 퍼스트몰 운영ㆍ관리
교육일시 : 2019-06-26(수) 10:00 ~ 16:40 (총5시간40분)
장소 : 판교 유스페이스2 B동 3층(322,323호) [약도보기]
가격 : 무료
인원 : 40명 (선착순 마감)
실습여부 : 이론

교육개요

퍼스트몰을 처음 시작하시는 고객님과 자세한 사용법을 알고 싶으신 고객님들께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퍼스트몰 관리자 페이지의 기본부터 활용법까지 자세히 교육합니다.
※ 본 교육은 퍼스트몰 Plus / 퍼스트몰 All-in-One 신청고객 대상입니다.

이렇게 진행됩니다.

- 일시 : 2019-06-26(수) 10:00 ~ 16:40 (총5시간40분)
- 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3층(322,323호) (주)가비아씨엔에스 교육장 [약도보기]
- 가격 : 무료
- 모집인원 : 40명, 선착순 마감
※ 교육 신청자가 적을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2시간 무료 주차 지원

이런 분께 권합니다.

- 퍼스트몰로 쇼핑몰을 구축하시는 분
- 퍼스트몰의 활용법을 알고 싶으신 분
- 퍼스트몰의 관리를 담당하실 분

세부 교육 내용

순서 일정 강의내용
1 10:00 ~ 10:50 1. 쇼핑몰 솔루션의 선택과 기본설정(1)
- 나에게 맞는 쇼핑몰 고르기
-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의 이해 (관리자 메인 및 메뉴구성)
- 쇼핑몰 기본 설정 (운영 환경설정)
2 11:00 ~ 11:50 2. 쇼핑몰 솔루션의 기본설정(2)
- 쇼핑몰 기본 설정 (운영 환경설정)
3 13:00 ~ 13:50 3. 상품
- 카테고리/브랜드
- 상품등록/수정
- 상품 데이터 일괄 업데이트
4 14:00 ~ 14:50 4. 주문
- 주문/출고 프로세스 개념
- 주문/출고 시연
- 주문취소/반품/환불/맞교환 프로세스 개념
- 주문취소/반품/환불/맞교환 시연
- 매출 증빙에 대한 개념 및 처리 프로세스
5 15:00 ~ 15:50 5. 회원, 게시판, 프로모션
- 회원 관리
- SMS/이메일 관리
- 게시판 관리
- 프로모션/쿠폰
6 16:00 ~ 16:40 6. 퍼스트몰 입점몰
- 입점몰 소개
- 입점사 등록 및 관리
- 입점사 관리자 페이지
- 프로모션/쿠폰 할인부담금
- 정산

약도보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3층(322,323호) (주)가비아씨엔에스 교육장
대표전화 : 1544 - 3270
주차 안내
주차장 : 유스페이스2 지하 주차장
주차 요금 : 2시간 무료, 초과 시 시간당 3,000원

찾아오시는 길
1. 지하철이용
- 신분당선 판교역 / 1번출구(도보 15분 소요)
2. 지하철 + 버스 이용
- 신분당선 판교역 / 4번출구(판교역 서편정류장에서 71, 602-1, 602-2 버스 승차 → H스퀘어 정류장에서 하차)
- 신분당선 판교역 / 3번출구(판교역 남편정류장에서 812 버스 승차 → H스퀘어 정류장에서 하차)
3. 버스이용
- 1007, 1007-1, 5600, 5700, 6900 버스 이용. 금토천교 하차.
+

현재 정원 마감되었습니다.

추가접수 가능하오나 1인 1 PC 좌석 배정이 안될 수 있습니다.

(좌석 미배정 시 의자 제공)


현재 고객님의 대기번호는 0번입니다.


추가접수하겠습니까?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