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업교육

퍼스트몰의 관리 기능과 운영 방식을 알려드립니다.

퍼스트몰 디자인 실습 교육

[10월 25일] 반응형스킨-설정
디자인 실습 교육 : 반응형스킨 - 설정
교육명 : 반응형 스킨 - 설정
교육일시 : 2018-10-25(금) 10:00 ~ 13:00 (총3시간)
장소 : 판교 유스페이스2 B동 3층 312호 가비아 창업교육센터 [약도보기]
가격 : 무료
인원 : 15명 선착순 마감 (예비 5명 추가접수)
실습여부 : 실습

교육개요

퍼스트몰 반응형 스킨으로 쇼핑몰을 운영하는 고객님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퍼스트몰 반응형 스킨의 설정부터 활용법까지 자세히 교육합니다.
※ 본 교육은 퍼스트몰 반응형 스킨 적용 고객 대상입니다.

이렇게 진행됩니다.

- 일시 : 2019-10-25(금) 10:00 ~ 13:00 (총3시간)
- 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3층 312호 가비아 창업교육센터 [약도보기]
- 가격 : 무료
- 모집인원 : 15명 선착순 마감 (예비 5명 추가접수)
- 수강인원은 총 정원의 133%를 모집합니다. 이는 신청 후 교육 불참하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여 다른 교육생들의 교육권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정상 접수하신 교육생의 경우, 1인 1PC 좌석 배정이 이루어집니다.
- 추가 접수하신 교육생의 경우, 1인 1PC 좌석 배정이 안될 수 있으며 정상 접수 교육생 불참시 대기번호 순으로 좌석 배정을 해드립니다. (좌석 미배정시 의자 제공)
※ 주차 2시간 무료 지원(단, 2명 이상이 1대의 차량으로 올 경우 전액 지원)
※ 1인당 데스크탑 PC가 비치된 실습 강의입니다. 별도의 노트북 가지고 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런 분께 권합니다.

- 퍼스트몰 반응형으로 쇼핑몰을 구축하시는 분
- 퍼스트몰 반응형 스킨의 설정과 활용법을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 퍼스트몰 반응형의 관리를 담당하시는 분

세부 교육 내용

구분 일정 강의내용
반응형 스킨
- 설정
10:00~10:50 설정 디자인 운영방식 선택
반응형 스킨 소개
스킨 추가 및 설정 방법 소개
상품리스트 페이지 설정하기
11:00~11:50 실습 로고 교체하기
슬라이드 배너 변경하기
이미지 배너 변경하기
상품 디스플레이 변경하기
12:00~13:00 실습 띠배너/팝업 넣기 (부분 디자인 활용)
게시판 넣기
개발자도구를 활용한 CSS 수정하기
Q&A

약도보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2 B동 3층 312호 가비아 창업교육센터
대표전화 : 1544 - 3270
주차 안내
주차장 : 유스페이스2 지하 주차장
주차 요금 : 2시간 무료, 초과 시 시간당 3,000원

찾아오시는 길
1. 지하철이용
- 신분당선 판교역 / 1번출구(도보 15분 소요)
2. 지하철 + 버스 이용
- 신분당선 판교역 / 4번출구(판교역 서편정류장에서 71, 602-1, 602-2 버스 승차 → H스퀘어 정류장에서 하차)
- 신분당선 판교역 / 3번출구(판교역 남편정류장에서 812 버스 승차 → H스퀘어 정류장에서 하차)
3. 버스이용
- 1007, 1007-1, 5600, 5700,6900 버스 이용. 금토천교 하차.

현재 정원 마감되었습니다.

추가접수 가능하오나 1인 1 PC 좌석 배정이 안될 수 있습니다.

(좌석 미배정 시 의자 제공)


현재 고객님의 대기번호는 0번입니다.


추가접수하겠습니까?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