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보안키는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MY퍼스트몰]를 클릭합니다. (https://www.firstmall.kr/myshop)
2. 설정하고자 하는 쇼핑몰의 도메인 주소를 클릭합니다.
3. 하단에 부가서비스의 '보안키 항목' 밑의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보안키 확인]을 클릭하여 등록된 1) 휴대번호 또는 2) 이메일 주소로 기존 보안키를 확인하시거나, [보안키 변경]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보안키 변경 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동의 후, 안심본인인증을 클릭하여 본인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본인인증 정보는 가비아 회원정보에 등록된 성함 및 휴대번호로만 인증 가능합니다.
(사업자로 가입한 경우, 담당자 정보에 등록된 성함과 휴대번호로 인증)
단, 보안키 변경을 통해 새로운 보안키를 발급받을 경우,
회원> SMS발송관리> SMS설정의 보안키 등록 정보도 같이 변경하셔야 문자 발송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