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몰에서 알려 드립니다.
2021.11.25
안녕하세요. 가비아 퍼스트몰입니다.
10월 22일 카카오알림톡의 서버 이전 후, 카카오알림톡 발송 실패 시 SMS대체발송이 되지 않은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
자동패치 계정은 11월 22일/23일 패치를 진행하였으나, 패치 예외 쇼핑몰은 패치를 진행하여 주셔야 오류가 해결 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패치를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이슈 : 카카오알림톡 발송 실패시, SMS 대체 발송이 되지 않는 오류
■ 대상 : 퍼스트몰 구버전/다국어 이용 고객 중, 패치 예외 계정 (자동패치 계정은 패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 패치 항목
1) 다국어버전
- 일반형 독립몰PLUS: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6
- 일반형 독립몰All in One: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6
- 입점형 독립몰PLUS: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7
- 입점형 독립몰All in One: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7
2) 구버전
- 일반형 독립몰PLUS: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8
- 일반형 독립몰All in One: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8
- 입점형 독립몰PLUS: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9
- 입점형 독립몰All in One: https://www.firstmall.kr/customer/patch#1539
■ 패치 상세 내용
- app/controllers/kakaotalk.php 파일의 아래 부분을 수정하여 주시면 됩니다.
[수정전]
$allowIp = array('121.78.197.233', '121.78.197.237', '121.78.197.230', '106.246.242.226');
[수정후]
$allowIp = array('121.78.197.233', '121.78.197.237', '121.78.197.230', '106.246.242.226','139.150.74.191','10.9.68.38');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