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실물 상품 및 티켓 상품의 주문 상태별 처리 가능 기능

  • 플러스 다국어버전, 플러스 구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입점형 입점사

<실물상품의 주문 처리 단계>

 

취소/환불 가능 단계

구매자: ①결제확인 또는 ②결제확인, 상품준비 단계에서 취소 가능 (관리자 설정에 따름)

판매자: 결제확인, 상품준비 단계에서 취소 가능

 

■ 배송 완료 가능 단계

구매자: 구매자 설정 불가

판매자: 출고 완료, 배송중

 

■ 구매 확정 가능 단계

구매자: 출고 완료, 배송중, 배송완료

판매자: 출고 완료, 배송중, 배송완료

출고 완료 및 배송 중 단계에서 구매 확정주문 상태가 자동 배송 완료 처리 됨

 

■ 반품(환불), 교환(교환주문) 가능 단계

1. 구매 확정 미 사용

구매자: 배송 완료 이후 설정 기간 이내 (관리자 설정에 따름)

판매자: 배송 완료 이후 기간 제한 없이

 

2. 구매 확정 사용 시

구매자: 구매 확정 이전

판매자: 구매 확정 이전

 

■ 구매 적립

1. 구매 확정 미 사용

구매자: 배송 완료 시

판매자: 배송 완료 시

 

2. 구매 확정 사용

구매자: 설정 기간 내 구매 확정 시 (관리자 설정에 따름)

판매자: 구매 확정 시

 

 

<티켓 상품의 주문 처리 단계>

 

취소/환불 가능 단계

구매자: 결제확인, 상품 준비

판매자: 결제확인, 상품 준비

 

구매 적립 처리 방식 자세히 보기

 

■ 유효기간 시작 전 또는 종료 후 환불 처리 방식 

티켓 상품 등록/수정 시 설정한 조건에 따름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