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가비아 퍼스트몰파트너

파트너 가입

퍼스트몰 파트너로 가입하세요! 높은 수익을 드립니다.

파트너 회원 종류 *

기업명 *

사업자등록번호 *

파트너 아이디 *

파트너 비밀번호 *

파트너 비밀번호 확인 *

연락처 *

이메일 *

파트너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가비아씨엔에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퍼스트몰 파트너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파트너 (이하 “파트너”)간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이 약관 내 고지된 내용 외에 전반적인 서비스 제공 내용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이용 약관에 근거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2조 (기본 원칙)
이 약관에 따르는 거래는 상법 등 관계 법규와 상관습에 따른 권리와 의무에 입각하여 양 당사자는 약관의 내용에 따라 상호이익의 존중 및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행되어야 합니다.

제3조 (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파트너 프로그램”이라 함은 파트너가 웹사이트의 디자인 및 구축, 퍼스트몰의 호스팅을 재판매 할 수 있도록 퍼스트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파트너”라 함은 자체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퍼스트몰 솔루션 라이선스 및 호스팅 서비스를 재 판매하는 개인 혹은 사업자를 말합니다.
③ ”고객”이라 함은 파트너에게 쇼핑몰 디자인 및 구축을 의뢰하여 사이트를 구매 또는 호스팅을 결제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④ ”정산 금액”이라 함은 파트너의 고객 결제에 대해 회사와 수익을 분배하여 파트너가 환급 받을 수 있는 금액입니다.
⑤ ”파트너 관리자”라 함은 파트너의 실적 및 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말합니다.

제4조 (약관의 게시 의무)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파트너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제5조 (약관의 성립)
①파트너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합니다.
②회사는 다음의 해당 여부를 검토하여 파트너 등록을 결정합니다.
1. 신청자가 이전에 파트너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계약의 성립시기는 ②항의 절차가 완료된 시점으로 합니다.
④이 약관과 관련한 약관, 부속서류 등 기타 약관 사항을 기재한 문서는 정본인 국문으로 작성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계약 기간)
계약 기간은 이 약관 제5조에 의해 계약이 성립된 시점부터 제17조에 의해 계약이 종료되는 시점까지로 합니다.

제7조 (파트너계약 체결)
① 파트너계약은 파트너계약을 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파트너 간 계약이 체결됩니다. 단, 파트너신청에 별도의 자료제출이 요청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의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회사가 제시하는 이용신청 절차를 완료하지 않거나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4.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별도로 규정하는 기간 내에 회사가 별도로 요구하는 자료제출을 하지 않는 경우
5.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저해하거나 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6. 제3자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7. 제20조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8. 기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③ 회사는 본 조 제2항 각 호에 따라 이용신청이 이루어지지 않는지 관리·감독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수익배분 및 정산)
① 파트너의 수익배분은 파트너가 유치한 고객의 클라우드 쇼핑몰, 독립 쇼핑몰 유치 건수에 따른 수익배분율로 정해집니다. 단, 클라우드 쇼핑몰과 독립 쇼핑몰 건수는 합산되지 않으며 별도로 체크됩니다.
②파트너의 수익배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라우드 쇼핑몰]
신규 유치건수 2개 이상인 경우: 서비스 이용료(호스팅)의 50%, PG (카드) 수수료 (PG업체별 상이)
[독립 쇼핑몰]
신규 유치건수 2개 이상인 경우: 라이선스 구매 비용 50%, 호스팅 (웹 호스팅, 단독서버, g클라우드) 이용료 5%, PG (카드) 수수료 (PG업체별 상이)
1. 호스팅 비용은 순수 호스팅 비용만 해당되며 용량 추가, SMS 충전 등의 부가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2. 2개월 이상 결제한 호스팅 비용에 대해서는 1개월씩 정산이 진행됩니다.
3. PG(카드) 수수료는 전전월 기준으로 정산이 진행됩니다.
③파트너는 정산 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회사에 정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출금은 다음 각 호와 같이 진행합니다.
1.파트너가 개인/프리랜서인 경우 출금 신청 금액의 3.3% 소득세를 제외하여 지급합니다.
2.파트너가 사업자인 경우 부가세를 가산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④정산 금액은 정산 신청일 기준 익월 10일에 지급되며, 파트너가 사업자인 경우 정산 신청일로부터 익월 2일까지 해당 지급액에 대해 회사에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합니다.
사업자인 파트너가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은 금액은 정산되지 않습니다.
⑥ 파트너에 귀속된 고객이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전액 또는 부분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 계정으로부터 환불 이용요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회수합니다. 고객 환불(전액 또는 부분 환불)이 발생한 시점 이전에 정산이 완료되는 등의 사유로 파트너 정산 금액이 없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를 대상으로 마이너스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거나, 해당 파트너에 귀속된 고객이 이후에 결제한 서비스 이용요금에서 환불 이용요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차감 후 파트너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이와 관련해 회사의 조치에 따를 의무가 있습니다.

제9조 (약관의 효력)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가입 화면에 게시하고, 이에 회원이 가입절차에 따라 약관에 기명 날인 또는 서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10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기존 약관과 함께 그 시행일자 7일 전부터 시행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파트너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 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파트너가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파트너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전항에 따라 파트너에게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파트너에게 약관시행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파트너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파트너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파트너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파트너는 파트너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파트너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⑤ 파트너는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으로 인한 파트너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사항을 준수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하여 파트너의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③ 회사는 파트너가 제기하는 의견을 반영하기 위하여 담당자를 선임할 수 있습니다.
④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태가 발생한 이유로 장애를 복구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가 실제 서비스 제공자임을 명시하였다 하더라도 파트너와 고객 사이의 어떠한 계약에 대하여도, 회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파트너의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파트너에게 있습니다.
② 파트너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파트너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 파트너는 가입신청 시 제출하는 사업자정보, 신상정보의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회사에 변경사항을 통지해야 합니다.
④ 파트너가 가입신청 시 제출한 사업자등록증, 예금계좌 등의 변경사항을 통지 또는 수정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는 파트너에게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파트너와 고객 계약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파트너가 그 책임을 집니다.

제13조 (권리의 의무와 양도)
파트너는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는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질권 및 저당권 설정, 이와 유사한 법률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개인정보 수집)
①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별도의 가입신청서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③ 회사는 파트너가 서비스 화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15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파트너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파트너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파트너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파트너는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이메일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계약의 종료 또는 해지)
① 계약의 양 당사자는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종료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약의 어느 일방이 본 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한 때
2. 계약에서 정한 내용이 어느 일방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때
3. 어느 일방이 상대방에 대해 계약 수행 능력이 현저히 낮거나, 계약 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평가하여 계약 종료를 통보할 경우
4. 6개월동안 신규 실적이 없는 경우
② 계약의 종료 또는 해지 이후 파트너 통해 쇼핑몰을 신청한 고객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제18조 (손해배상)
회사와 파트너는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당해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9조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파트너가 제3자와 당사 서비스를 매개로 진행하는 거래 등을 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파트너의 부가적, 영업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파트너 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파트너의 고의 또는 과실로 손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본 약관에서 정한 파트너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이 없습니다.
⑥ 회사는 파트너가 전송한 메시지의 내용에 대해서는 그 정확성, 신뢰성, 시기적절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해당 내용이 관현 법령을 위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약관에서 언급된 내용 이외에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과 별도로 파트너와 개별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그 계약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계약이 우선하여 적용되며, 다만 개별계약이 규율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 약관이 적용됩니다.
③ 이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해 회사가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내용은 회사의 운영정책, 개별약관, 개별계약 및 약관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 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21조 (본 약관의 해석 등)
이 약관은 약관서의 내용에 대해 사회 상규에 위배되지 않는 한 우선적 효력을 인정합니다.
단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서로 합의에 의해 조율하고,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정부가 제정한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파트너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파트너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③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파트너의 경우 회사와 파트너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제1조 (시행 및 개정일)
① 본 약관은 2012년 6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② 본 약관은 2016년 9월 12일 개정되었습니다.
④ 본 약관은 2024년 4월 3일 개정되었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퍼스트몰의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개인정보 수집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가비아씨엔에스는 퍼스트몰 파트너 프로그램의 가입 및 정산을 위하여 고객으로부터 최소한의 필수 정보를 수집하며, 제공한 모든 개인정보는 별도의 동의가 없는 한 해당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1. 수집 항목
최초 회원가입 시: ID, 비밀번호,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정산 신청 시 : 계좌정보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법인), 주민등록번호 (개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아이디, 비밀번호 : 파트너 회원 식별 및 파트너 서비스 제공
2. 이름, 연락처, 이메일, 계좌정보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개인), 파트너 비용 정산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단, 법령에 따른 보존 혹은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해당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회사의 내부 방침에 의하여 일정기간 정보를 보관하고,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보존 항목 : ID, 가입 정보, 정산 정보
ㆍ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계약 기간 확인, 비용 정산 관련 분쟁 해결
ㆍ보존 기간 : 파트너 탈퇴 완료일로부터 1년

고객님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파트너 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