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통합 전자결제모든 결제수단을 한 번에 신청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 11월
  • 프로모션 안내
  • 전체 PG사 가입비 무료
  • KICC 이지페이 : 업계 최저 수수료 1.3% 적용  자세히 >
  • KG 올앳 : 현금 5만원 즉시 지급
소개
쇼핑몰 매출의 70%는 신용카드결제인걸 알고 계시나요?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Payment Gateway)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 휴대폰 등
쇼핑몰에서 고객들이 여러 가지 수단으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결제환경 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대행해주는 통합 전자결제(PG)사(신용카드 결제 대행사)와 계약을 진행하면 다양한 결제수단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징
퍼스트몰은 업계 최저 수수료인 3.4%로 통합 전자결제(PG)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매출의 70%인 신용카드 고객을 잡기 위해선 통합 전자결제(PG)서비스 신청은 필수입니다.
간편결제 - 삼성페이 제공
KG 이니시스, KG 올앳은 삼성전자가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 삼성페이를 제공합니다.
별도로 가입할 필요가 없으며 신용카드를 결제수단으로 사용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삼성페이 간편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안내
  • 구비서류 안내 :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 ※ 구비서류는 통합 전자결제(PG)사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다르므로 통합 전자결제(PG)사와 확인 후 준비해주세요.
  • ※ KICC 계약서 및 관련 서류는 계약 신청을 접수한 사업자에게 담당자가 유선 안내 후, 메일로 개별 발송합니다.
  • 반드시 퍼스트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서비스를 신청해주셔야 전자결제 연동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 통합 전자결제(PG)사에 직접 신청하시면 퍼스트몰과의 연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퍼스트몰은 국내 대표 통합 전자결제(PG)사 6곳과 함께합니다.
  • KICC
  • KG 올앳
  • KG 이니시스
  • LG U+
  • KSNET
  • KCP
신청조건 상세안내 KICC 신청하기
KICC
  • 100만 가맹점이 신뢰하는
    코스닥 상장기업
  • 소셜커머스 3사
    PG 서비스 제공
  • 대한민국 최초 백화점,
    항공사, 정유사 서비스
가입비 22만원 → 0원
연관리비 평생 면제
수수료
(VAT 별도)
신용카드 : 영세 사업자 1.3% (업계 최저)

중소 및 일반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계좌이체 : 1.8% (최저수수료 200원)

가상계좌 : 건당 300원

휴대폰 소액결제 : 실물 4%, 컨텐츠 7%

이지 에스크로 : 특약에 따름 (기본 면제)

현금영수증 : 무료 제공

문의처 대표전화 : 02-368-3001 또는 3100 (FAX : 02-718-7467)

계약담당 : 02-368-0713

문의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무)

사이트 및
상점관리자
사이트 : https://www.easypay.co.kr

상점관리자 : https://office.easypay.co.kr


※ PG 서비스 유의 사항

  • ① 반드시 퍼스트몰에서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 및 계약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전자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② PG사에 직접 신청한 경우 퍼스트몰과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 ③ 퍼스트몰이 제공하는 대표PG사 6곳 이외 PG사의 경우 퍼스트몰과의 연동이 불가합니다.
  • ④ 국내 사업자 기준으로 신청 및 계약 가능합니다.

firstmall

KICC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가비아 퍼스트몰은 KICC 한국정보통신과의 제휴를 통해 이지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조건과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

문의 및 상담

KICC 대표전화 고객센터 : 02-368-3001 또는 3100 (FAX : 02-718-7467) / 계약담당 : 02-368-0713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 상담 https://www.easypay.co.kr > 고객지원 - 문의하기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영세 사업자 1.3% (업계 최저)

중소 및 일반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이지 에스크로 특약에 따름 (기본 면제)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일정산(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또는 월 4회, 월 2회, 월 1회 정산 사용가능 (각 정산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8일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 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 보증 보험증권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지페이 보증 보험 기본 200만원 (승인한도 500만원)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양재지점 강남차 대리점 오다빈 실장 02-3461-0077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법인 인감 증명서 1부 (원본) 개인 인감 증명서 1부 (원본)
법인 인감 증명서 1부 (원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or 주민등록등본 1부 (원본)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 명의 통장 사본 1부
전자결제 계약서 (당사양식 총 7페이지) 2부 [간인, 날인 필]
이지 에스크로 계약서 (당사양식 총 4페이지) 2부 [간인, 날인 필]
이용 신청서 (당사양식) 1부

※ KICC 계약서 및 관련 서류는 계약 신청을 접수한 사업자에게 담당자가 유선 안내 후, 메일로 개별 발송합니다.

이지페이 우편 발송처

주소 (100-743)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대한상공회의소 7층 한국정보통신㈜
이지페이 신규 계약 담당자 앞
연락처 고객센터 : 02-368-3001 또는 3100 / 계약 담당 : 02-368-0713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케이지올앳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케이지올앳과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케이지올앳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지올앳 대표전화 02-3783-9990 (FAX : 02-3783-9833/9999)
담당자 : PG운영팀 신규 계약 담당자
온라인 상담 www.allatpay.com > 고객지원 - 온라인1:1 상담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 (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삼성페이 3.4% (신용카드 수수료와 동일)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일정산 (결제일 이후 7영업일부터 매일 입금)
단, 업종 및 심사규정에 따라 정산주기 변동 가능(주1회 정산 및 월 1회 정산)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5일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케이지올앳 보증보험 200만원권 가입시 기본한도 제공
단, 업종 및 카드사 유의업종 등 심사에 따라 별도 청구
※ 소셜커머스의 경우
- 보증보험 : 500만원권 가입 시 500만원 한도(주 정산)
- 쿠폰상품 : 쿠폰 유효기간은 3개월 이하여야 함.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올앳 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강남역대리점]
연락처 : 02-568-3081 (FAX : 02-6442-6774, E-Mail : mbj68@naver.com)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계약서 2부 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인감증명서 1부 (대표자명의)
등기사항전부 증명서(구 법인 등기부등본) 1부 통장 사본 1부 (대표자 명의)
통장 사본 1부 (법인 명의)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으로 계약서 날인 시)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케이지올앳 우편 발송처

주소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6층(순화동)
(주)케이지올앳 AllayPay 전자결제서비스 계약담당
연락처 02-3783-9900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KG 이니시스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KG 이니시스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G 이니시스는 서비스 신청 접수 후 전담 영업담당자가 지정되어 상담이 진행됩니다.
일부 업종의 경우 신용카드 사용이 불가하오니 상담 시 꼭 확인바랍니다.

KG 이니시스 대표전화 02-3430-5858 (FAX : 02-3430-5999)
담당자: PG운영팀 신규 계약 담당자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전 12:00 - 오후 01:00)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 (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삼성페이 3.4% (신용카드 수수료와 동일)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이니시스 미사용 쇼핑몰도 사용 가능)
정산 주기 일일정산 (승인 후 7일부터 매일 지급)
또는 월 4회, 월 2회, 월 1회 중 선택 (각 정산 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5일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KG 이니시스 보증보험 월 1,000만원까지 면제(카드사 및 유의 업종은 별도 협의)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서비스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스마트인슈 마포지점]
담당자 : 최윤희 실장
연락처 : 02-719-8488~8489
신청하기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계약서 2부 (신청서/에스크로 특약서 포함) 계약서 2부 (신청서/에스크로 특약서 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입금계좌 사본 1부 (법인명의) 입금계좌 사본 1부 (대표자명의)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법인명의 : 대표자 생년월일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후 발송)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대표자명의 : 대표자 생년월일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후 발송)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 (법인명의 : 등기부등본 내 대표자 생년월일 제외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후 발송)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KG 이니시스 우편 발송처

주소

신규 계약서 우편 발송 시 :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4층 온라인계약팀 앞

서비스 변경 신청서 발송 시 : ​서울특별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4층 가맹점서비스지원팀 앞

연락처 02-3430-5858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계약서와 구비서류가 접수되면 MID 발급 및 계약이 완료됩니다.

※ 심사 현황
카드 심사 현황조회는 이니시스 사이트에서 [신용카드 등록확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7일 ~ 10일정도 입니다.

신용카드 등록확인 이용안내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LG U+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LG U+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U+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LG U+ 대표전화 1544-7772 (FAX : 02-6919-2354)
담당자 : PG운영팀 신규 계약 담당자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전 12:00 - 오후 01:00)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 (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간편결제 PAYCO, 삼섬페이, LG페이, LPAY, SSG페이 (카드 수수료와 동일)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에스크로 계좌이체 0.1% (최저 수수료 100원/건)
가상계좌 50원/건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일정산 (결제일 이후 7영업일부터 매일 입금)
월 4회, 월 2회, 월 1회 정산 사용가능(각 정산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에 해당하는 월 3 영업일에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LG U+ 보증보험 보증보험 38,000원/년 (월 200만원 한도 보증)
※ 소셜커머스의 경우 - 가입 불가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eCredit서비스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신사동지점 플러스대리점]
담당자 : 박근혜 과장
연락처 : 1544-8740 (FAX : 0505-412-5000, E-Mail : en1016@onnet21.com)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텔레콤 전자지불(eCredit)표준 계약서 2부 텔레콤 전자지불(eCredit)표준 계약서 2부
거래대금 입금계좌신고서 1부 거래대금 입금계좌신고서 1부
거래통장 앞면사본 1부 거래통장 앞면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2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2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명의) 인감증명서 원본 1부 (대표자명의)
보증보험 증권 원본 1부 보증보험 증권 원본 1부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LG U+ 우편 발송처

주소 [13837]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2로 14 제일쇼핑 505호 전자결제사업팀 가비아C&S 계약담당자 앞
연락처 1544-7772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KS NET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KS NET과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S NET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KS NET 대표전화 1544-6030 (FAX : 02-3420-5806) 신규 계약 담당자 : 02-3420-5904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전 12:00 - 오후 01:00)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정산 주기 일정산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주2회정산 (화,목정산)
익익월 정산(승인일+2개월, 휴대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KS NET 보증보험 - 기본 한도 1,000만원까지 보증보험료 면제
- 1,000만원 초과 시 보증보험증서 발급 필수
  (카드사 및 당사 유의업종은 1,000만원 이하라도 별도 협의)
※ 소셜커머스는 입점 불가업종입니다.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한길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한길대리점]
담당자 : 김국영
연락처 : 02-552-0086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계약서 2부 계약서 2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서류)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서류)
법인 등기부등본 1부 (1개월 이내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입금통장 사본 1부
입금통장 사본 1부
Kspay 신청서 1부, 에스크로 신청서 및 계약서 1부 (개인/법인 공통서류)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 개인 및 법인 인감증명서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는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으로 제출

KS NET 우편 발송처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07길 11, 5층 PG사업팀 (삼성동, 성보타워)
연락처 1544-6030
E-Mail ksnet001@ksnet.co.kr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계약서와 구비서류가 접수되면 카드사 담당자가 소정의 심사를 거쳐 계약체결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 심사 현황
카드 심사 현황조회는 http://pg.ksnet.co.kr/ 접속 > [인터넷지불 가맹점] 클릭>
상점ID/PW/주민번호/로그인 > 상점정보 > [카드사 가입현황]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 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firstmall

KCP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 상세 안내

문의 및 상담

퍼스트몰은 KCP와의 제휴를 통해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CP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신청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KCP 대표전화 1544-8662 (FAX : 050-4984-9901)
운영시간 오전 09:00 - 오후 06:00 (점심시간 오전 12:00 - 오후 01:00)

가입비 및 연 관리비

가입비 22만원 → 0원
연 관리비 평생 면제

결제 수수료(VAT 별도) 및 정산주기

신용카드 3.4% (카드수수료 포함)

영세 및 중소 사업자는 별도의 수수료 적용, 수수료율은 PG사에 문의

계좌이체 1.8% (1만원 이하 200원)
가상계좌 건당 300원
휴대폰 실물 4%, 컨텐츠 7%
현금영수증 무료 제공 (현금영수증 실시간 연동)
- On/Offline 전거래 이용 가능
정산 주기 일일정산 (결제일 이후 7 영업일부터 매일 입금)
월 4회, 월 2회, 월 1회 정산 사용가능 (각 정산주기별 수수료 동일)
단, 휴대폰 결제는 승인월 + 3개월 후 정산

보증보험 안내

계약 이행 지급 보증보험이란?

통합 전자결제(PG)사와 쇼핑몰간 계약으로 상호간 매출발생 등, 상행위 진행 후 사고발생(쇼핑몰의 물품 미 배송/부도 등)에 따라
소비자의 민원 및 피해 발생으로 해당 쇼핑몰에서 통합 전자결제(PG)사와의 계약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계약서류 작성이 끝나면 서울보증보험증권에서 이행지급보증 보험증권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KCP 보증보험 보증보험가입 유예특약 (33,000원/년)
(단, 심사에 따라 보증보험 별도 청구)
※ 소셜커머스의 경우
보증보험 : 500만원권 가입 시 500만원 한도 (월 1회 정산)
1,300만원권 가입 시 1,000만원 한도 (월 4회 정산)
쿠폰상품 : 쿠폰 유효기간은 3개월 이하여야 함.
보증보험 가입 방법 보증보험 발급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보증보험 KCP 협력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 보증보험 인산아이비㈜ 대리점]
담당자 : 정진희
연락처 : 02-563-0003 (FAX : 02-563-0058)

※ 쇼핑몰의 취급상품 및 회사형태에 따라 보증보험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보험료는 보증보험 담당자에게 확인 바랍니다.

계약서 및 관련서류 발송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 별로 계약서류를 준비하시어 아래의 주소로 우편 발송합니다.

법인 사업자 개인 사업자
계약서류 계약서 2부 계약서 2부
법인인감증명서 원본1부 (3개월 이내서류)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서류)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1부 (3개월 이내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입금통장 사본 1부
입금통장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계약서 ▼ 계약서 다운로드

KCP 우편 발송처

주소 (152-769)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 5층 504호 (구로동, 우림이비지센터 1차)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서비스 담당자 앞
연락처 1544-8662
이메일 help@kcp.co.kr

심사 조건

카드사에서 심사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에서 아래의 조건을 꼭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1) 쇼핑몰에 판매하는 상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2) 쇼핑몰 하단 정보 내용이 계약서 사항과 동일해야 하며 필수 기재사항이 모두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 3) 휴대폰 번호만 등록되어 있어서는 안되며 일반 전화번호가 꼭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 쇼핑몰하단 정보란?
쇼핑몰 하단에 표기되는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간이과세자의 경우 간이과세자 명시) 등을 말합니다.

심사 후 설치

카드사의 쇼핑몰 심사 후 신청하신 통합 전자결제(PG) 대행사로부터 승인결과를 통보 받게 됩니다.
승인결과까지 소요기간은 일반적으로 계약서를 발송하고 2주정도 입니다.

※ 쇼핑몰에 설치
결제대행사로부터 받은 승인정보를 쇼핑몰 관리자에 등록하세요.
[상점관리자 페이지 > 설정 > 05.전자결제]에서 [세팅 정보 등록]에 정보를 입력하세요.
계약 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등의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lose
상점 도메인 선택

통합 전자결제(PG) 서비스를 신청할 도메인을 선택해주세요.

이지샵 자동장부 서비스
세무비용을 절약하세요!
모든 세무신고를 원클릭으로 제공합니다.
자동으로 작성되는 자동 장부 서비스 이지샵
(퍼스트몰 유료형 가입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거래 내역을 일일이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출과 비용 거래내역이 자동으로 장부에 입력됩니다.
이지샵 자동장부 혜택 받기

KICC 이지페이
가입 고객
6개월 무료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