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IFDO 마케팅 자동화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을 통해 구매전환율을 높여보세요.

매출 향상에 도움되는 IFDO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 30일 무료 체험

소개

  • 구매 전환율을 높여주는 온 사이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IFDO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는 사이트 방문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하여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들에게 마케팅 메시지를 자동 노출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여주는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특징

  • 내부 마케팅을 자동화합니다
    타깃 조건만 설정하면
    나머지는 IFDO에게 맡겨주세요.
    24시간 365일 스스로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 전환율이 좋아집니다
    IFDO가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도구들은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내며
    곧바로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즉시 실행합니다
    마케팅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개발 / 디자인팀의 도움 없이 즉시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세그멘테이션이 쉬워집니다
    사용법이 복잡한 고가의 분석 툴이 필요 없습니다.
    누구나 쉽게 고객을 세분화하며
    실시간으로 결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실적이 좋아집니다
    외부 마케팅으로 방문한 고객을
    사이트 내에서 리타겟팅할 수 있어서
    마케팅 효율이 좋아집니다.
  • 업무 효율성이 좋아집니다
    라이브 챗은 한정된 CS 인력으로
    다수의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툴입니다.

이용 안내

  • STEP 1
    서비스 신청
  • STEP 2
    IFDO 서비스
    회원가입 및 신청
  • STEP 3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내
    마케팅 > IFDO 마케팅 설정
  • STEP 4
    IFDO 관리자 접속
    마케팅 지표 확인
신청하기

유의사항

  • 서비스 신청 완료 후, 해당 페이지에 노출되는 '사이트 구분 코드’ 를 확인하여 관리자 페이지 내 설정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사이트 구분 코드는 IFDO 관리자 페이지 내 ‘Settings > 분석 스크립트’ 메뉴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 기간 종료 후 월간 페이지 뷰 단위로 과금됩니다.
  • 실시간 방문자 정보 확인 및 고객 세분화, 타겟 메세지 발송 등은 IFDO 관리자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IFDO 서비스 이용 문의 :  02-6346-2662
  • IFDO 서비스 이용 시 개인정보 처리 방침 관련 :  자세히 보기 >

이용 요금

계약기간 요금(VAT 별도) 보장 페이지 뷰 할인 혜택
3개월 50,000원 / 월 100,000 PV / 월 -
6개월 110,000 PV / 월 매월 보장 페이지 뷰 10% 추가
12개월 40,000원 / 월 120,000 PV / 월 서비스 이용 요금 20% 할인
매월 보장 페이지 뷰 20% 추가

이용 조건

쇼핑몰 퍼스트몰
호스팅 호스팅 제한 없음(단독서버, FTP오픈, 외부 호스팅 상점 이용 가능)
단, 2020년 10월 7일 이전 세팅(FTP 오픈) 상점의 경우 별도의 패치가 필요합니다.
상점 도메인 선택

IFDO 서비스를 신청할 도메인을 선택해주세요.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