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무통장 입금확인무통장 입금 내역들을 알아서 비교하여 결제 확인까지 자동으로 처리하세요.

소개
알아서 입금확인해주고 자동으로 결제확인까지!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는 무통장으로 거래한 고객들의 입금내역과 주문내역을 비교하여,
입금이 완료된 주문내역을 자동으로 결제확인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여러 개의 운영계좌를 통합하여 관리해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여러 곳의 은행계좌정보를 입력하면 거래 은행계좌들의 입출금내역을 통합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
특징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
계좌 통합 관리 서비스
- 무통장 입금 확인 100% 자동화
하나씩 계좌확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은행명 등을 자동으로 비교하여 무통장 입금을 1시간 간격으로 확인합니다.
- 사용자 입금확인 가능
1시간 간격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만 빠르게 입금 내역을 확인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조회 버튼을 이용하면 바로 바로 입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합 계좌 관리
여러 개의 무통장 입금 계좌를 통합으로 관리하여 시간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계좌마다 관리하는 시간을 줄이고 조금 더 효율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안내
  • 은행계좌 빠른 조회 신청
    자동 입금확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은행계좌를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서
    빠른계좌(스피드 계좌 등 은행별로 명칭이 다를 수 있음)로 등록합니다.
  •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 신청 및 결제
    아래 신청 계좌별 금액을 확인하신 후 서비스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합니다.(VAT 포함)
    계좌 3개 29,700원/3개월 59,400원/6개월
    계좌 3개 77,000원/년
    계좌 5개 110,000원/년
    계좌 10개 165,000원/년
    계좌 20개 220,000원/년
    ① [상점 관리자> 설정 > 무통장]

    ② 하단 [무통장 자동 입금 확인] 메뉴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 자동 입금 확인 서비스 이용
    신청 후 [상점관리자]에서 자동으로 입금이 확인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