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롯데택배 자동화번거로운 택배 업무, 롯데택배 자동화 서비스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9월
  • 프로모션 안내
  • 롯데 택배업무 자동화 서비스 :
    설치비 110,000원 → 무료 (서비스 이용료 완전 무료)
소개
롯데택배를 사용하면 구매자에게 택배를 통해 상품을 발송할 때 처리해야 하는 업무들이 모두 자동화 됩니다.
특징
배송할 상품의 운송장번호 자동 발급
출고완료 처리시 운송장 번호가 자동으로 주문서에 들어갑니다. 별도로 엑셀 파일로 업로드 하시거나
직접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 배송정보 롯데 택배 시스템 자동 전송
배송정보와 운송장번호가 자동으로 롯데 택배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운송장 출력
택배회사 시스템에서 운송장을 프린트할 필요 없이 쇼핑몰 관리자페이지에서 바로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라벨 또는 A4형식 모두 지원)
배송상태 자동 업데이트
수동으로 배송완료 처리할 필요 없이 택배 기사님이 배송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가 됩니다.

이용 안내
STEP 1. 쇼핑몰 관리자페이지에서 [설정]-[택배사]-[롯데택배 업무자동화]-[설정]을 클릭합니다.
STEP 2. 롯데택배 업무자동화 서비스 설정 팝업창에서 계약대리점명 및 롯데택배로부터 전달받은 신용코드 값을 입력하고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운송장 프린트 6가지 타입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라벨프린트 A타입 : 기본 배송 정보와 상품정보를 함께 출력합니다.
- 라벨프린트 B타입 : 기본 배송 정보만 출력합니다.
- 라벨프린트 C타입 : 기본 배송 정보와 상품정보를 함께 출력합니다.
- 라벨프린트 D타입 : 기본 배송 정보와 상품정보를 함께 출력합니다.
- 라벨프린트 E타입 : 기본 배송 정보만 출력합니다.
- 레이저프린트 A4용지 : 기본 배송 정보와 상품정보를 A4용지에 출력합니다.
STEP 4. 서비스가 세팅 완료되면 상태가 ‘이용중’으로 변경됩니다.
STEP 5. 출고 처리 시 배송방법을 “롯데택배(AUTO)”로 선택하여 출고처리 하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STEP 6.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프린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택배회사 시스템 접속하지 않고 바로 운송장 출력 가능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