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은데 계좌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는 주문 내역과 판매자의 실제 계좌로 입금된 정보를 매칭(입금자, 구매금액)하여

자동으로 결제 완료로 변경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신청하고, 계좌 설정을 해야 합니다.

 

1.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해당 은행 [빠른 조회 서비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예) 국민은행의 빠른조회서비스

2.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 설정 > 결제설정 >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구 관리자: 설정 > 무통장

# 결제비용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하며, VAT포함입니다.

# MY 퍼스트몰 > 부가서비스 >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에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결제 완료 후 세팅이 완료되면, 설정 > 결제설정 > 무통장(구 관리자: 설정 > 무통장)메뉴에서 계좌정보 > 계좌추가를 하셔야 합니다. 

(세팅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4. 계좌 설정을 완료하시면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 설정이 완료됩니다.
  - 법인사업자는 계좌 정보를 [법인]으로 설정하시고,
  - 개인사업자, 개인인 경우는 계좌 정보를 [개인]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태그

#빠른조회 #입금조회 #무통장자동입금 #계좌추가 #무통장자동입금확인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