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는 주문 내역과 판매자의 실제 계좌로 입금된 정보를 매칭(입금자, 구매금액)하여 자동으로 결제 완료로 변경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신청하고, 계좌 설정을 해야 합니다.
1.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해당 은행 '빠른 조회 서비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예) 국민은행의 빠른조회서비스
2.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 '설정 > 결제설정 >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 결제비용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하며, VAT포함입니다.
※ MY 퍼스트몰 > 부가서비스 >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에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결제 완료 후 세팅이 완료되면, '설정 > 결제설정 > 무통장'에서 '계좌정보 > 계좌추가'를 하셔야 합니다.
(세팅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4. 계좌 설정을 완료하시면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 설정이 완료됩니다.
- 법인사업자는 계좌 정보를 '법인'으로 설정하시고,
- 개인사업자, 개인인 경우는 계좌 정보를 '개인'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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