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전자결제(PG) 심사 기준과 심사 기간을 알고 싶어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플러스 구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심사기준은 전자결제(PG)사 마다 다르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확인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자 등록을 하신 후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인감증명 등의 서류 준비
2. 쇼핑몰 사이트 하단에 회사 기본 정보(상호,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전화, 이메일 등) 입력
3. 상품 등록(상세 설명이 없는 경우, 품절, 금액이 0원인 경우, 상품 이미지가 없는 경우엔 심사통과가 어려울 수 있음)
4. 상품이 5~10개 이상 등록되어야 함
5.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 구매할 수 있어야 함
6. 현금 가격과 카드 가격이 동일하여야 함
7. 완성된 사이트를 갖추고 있어야 함
8. 회사소개 및 게시판이 구성되어 있어야 함 

위 사항이 모두 해결되면 PG사의 1차 심사에 통과할 수 있습니다.

PG사의 1차 심사가 통과되면 2차 심사를 위한 세팅 메일을 전자결제사 측에서 보내주며 관리자 페이지

상단 설정 > 왼쪽 결제설정의 전자결제 메뉴로 접속 후, (구관리자: 오른쪽 상단 설정 > 05. 전자결제) 전자결제 설정을 합니다.

전자결제사 승인이 되면, 결제창 연동을 해달라고 하며, 설정 > 왼쪽 결제설정의 전자결제 메뉴에서 신청한 전자결제사 선택 후

설정값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사이트에서 주문 시 결제창이 제대로 뜨는지 테스트 주문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2차 심사(카드심사)는 보통 15일정도 소요되며, 이 심사가 완료되어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따라 심사 보류가 될 수 있으며, 심사가 보류될 경우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사에 따른 심사 승인 여부는 신청한 전자결제사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태그

#전자결제심사 #심사기준 #전자결제심사기준 #쇼핑몰운영 #구축 #설정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