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설정

페이코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퍼스트몰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페이코(PAYCO) 결제를 신청 및 연동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진행해주실 수 있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내 설정 > 결제 설정 > 전자결제 > 페이코 "온라인 신청하기" 를 클릭하셔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페이코(PAYCO) 에서 신청정보를 토대로 신청 가맹점에 연락 및 안내를 진행하게 됩니다.
- 계약조건 안내, PAYCO파트너센터를 통한 구비서류 업로드, 계약 동의 안내 등

 

 


3.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보험 납부(대상 가맹점에 한함) / 구비서류 업로드, 계약 동의 처리
- 구비서류는 PAYCO파트너센터에서 업로드 ( https://partner.payco.com )
※ 파트너센터 로그인 정보는 가맹점 신청 시 기재된 E-mail을 통해 안내

서류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고객센터 1544-8665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시 가비아퍼스트몰 고객임을 말씀하여 주세요)

 

 

 

4. 카드사 심사 진행 (영업일 기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 심사 절차에 따라 연동 상태가 관리자페이지에 노출되게 됩니다.

- 신청전 : 페이코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

- 신청접수 : PAYCO 온라인 신청을 한 상태

- 계약대기 : 계약서와 구비서류가 파트너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상태

- 계약완료 : 서류접수가 접수(업로드)된 상태

- 심사중 : PAYCO 서류심사 및 카드사 심사인 상태

- 승인완료 : PAYCO 서류심사 완료 (PAYCO 설정 후 사용가능 상태 카드사 심사는 카드사별로 심사가 진행 되며 심사가 완료된 카드사는 사용가능합니다.)

 

계약불가 : 심사 시 PAYCO 와 계약불가 사유 발생

 

 

 

 

 

5. 승인 완료 상태로 변경되면, 페이코 측에서 PAYCO코드를 발급해드립니다.

 

해당 PAYCO코드는 가맹점 신청 시 기재된 E-mail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코드를 관리자페이지 내 세팅 정보 등록 - PAYCO코드(sellerKey) 란에

입력해주신 후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코드를 수정 또는 분실하셨을 경우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 바로가기

 

 

 

 

이 모든 설정을 완료하신 후에는 페이코를 선택하셔서 결제를 진행해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사용자 화면 예시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 태그

#페이코 #간편결제 #Payco #페이코결제 #전자결제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