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설정
페이코(PAYCO) 결제를 신청 및 연동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진행해주실 수 있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내 설정 > 결제 설정 > 전자결제 > 페이코 "온라인 신청하기" 를 클릭하셔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페이코(PAYCO) 에서 신청정보를 토대로 신청 가맹점에 연락 및 안내를 진행하게 됩니다.
- 계약조건 안내, PAYCO파트너센터를 통한 구비서류 업로드, 계약 동의 안내 등
3.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보험 납부(대상 가맹점에 한함) / 구비서류 업로드, 계약 동의 처리
- 구비서류는 PAYCO파트너센터에서 업로드 ( https://partner.payco.com )
※ 파트너센터 로그인 정보는 가맹점 신청 시 기재된 E-mail을 통해 안내
서류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고객센터 1544-8665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시 가비아퍼스트몰 고객임을 말씀하여 주세요)
4. 카드사 심사 진행 (영업일 기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 심사 절차에 따라 연동 상태가 관리자페이지에 노출되게 됩니다.
- 신청전 : 페이코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
- 신청접수 : PAYCO 온라인 신청을 한 상태
- 계약대기 : 계약서와 구비서류가 파트너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상태
- 계약완료 : 서류접수가 접수(업로드)된 상태
- 심사중 : PAYCO 서류심사 및 카드사 심사인 상태
- 승인완료 : PAYCO 서류심사 완료 (PAYCO 설정 후 사용가능 상태 카드사 심사는 카드사별로 심사가 진행 되며 심사가 완료된 카드사는 사용가능합니다.)
※ 계약불가 : 심사 시 PAYCO 와 계약불가 사유 발생
5. 승인 완료 상태로 변경되면, 페이코 측에서 PAYCO코드를 발급해드립니다.
해당 PAYCO코드는 가맹점 신청 시 기재된 E-mail을 통해 안내되며, 해당 코드를 관리자페이지 내 세팅 정보 등록 - PAYCO코드(sellerKey) 란에
입력해주신 후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코드를 수정 또는 분실하셨을 경우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 바로가기
이 모든 설정을 완료하신 후에는 페이코를 선택하셔서 결제를 진행해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사용자 화면 예시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