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세금계산서 발급은 퍼스트몰과 하이웍스가 연동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하이웍스 신청 및 연동 방법 FAQ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1) 고객 주문 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면, [주문]>[매출증빙리스트]에 내용이 쌓입니다.
2) 해당 주문에서 '연동 처리'를 클릭하면, 세금계산서 정보가 하이웍스로 전송됩니다.
3) 하이웍스 로그인 후, [세금계산서 > 문서관리 > 작성완료문서] 메뉴로 접근합니다.
4) 내용 확인 후, '발급 및 국세청 전송'을 클릭합니다.
(주의: 발행 내용이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에 발행하시기 바랍니다.)
[필독사항]
ㆍ세금계산서 발급 및 국세청 전송 마감일: 거래 월 기준 익월 10일
ㆍ가산세(공급가액 기준): 미발급(2%), 지연발급(1%), 미전송(1%), 지연전송(0.5%)
ㆍ발급 및 국세청 전송: 공인인증을 거쳐 발급 즉시 국세청 전송
ㆍ발급 전 승인요청: 발급 및 국세청 전송 전에 매입자에게 메일로 확인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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