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굿스플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설정하기
굿스플로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 內 '설정>택배/배송비'에서 설정합니다.)
구)[설정] > [택배/배송비]
신)[설정] > [배송설정] > [택배사]
2. 출고준비 처리
굿스플로 운송장 출력은 '출고준비' 단계에서 할수 있습니다.
주문을 '출고준비'상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 內 '주문>통합주문리스트'에서 '출고처리'를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운송장 프린트 화면 열기
'출고내역'을 클릭하여 '(굿)운송장받기/출력'버튼을 클릭하여 프린트 창을 띄우세요.
4. 운송장 프린트 하기
운송장을 프린트하세요.
※ 반드시 운송장을 프린트하세요. 운송장을 프린트해야만 택배사 시스템에 배송정보가 전달되며, 출고건에 운송장번호가 자동할당 됩니다.
5. 출고완료 처리
운송장번호가 자동 할당된 출고건을 '출고완료'처리하세요.
출고완료 시 설정된 '출고완료'에 대한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위 과정으로 출고된 출고건은 택배사에서 배송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됩니다.
※ 입점사의 경우에는 본사에 굿스플로 사용을 요청하여 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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