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굿스플로 사용 시 운송장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굿스플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설정하기
   굿스플로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 內 '설정>택배/배송비'에서 설정합니다.)

구)[설정] > [택배/배송비]
신)[설정] > [배송설정] > [택배사]

2. 출고준비 처리
   굿스플로 운송장 출력은 '출고준비' 단계에서 할수 있습니다.
   주문을 '출고준비'상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 內 '주문>통합주문리스트'에서 '출고처리'를 클릭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운송장 프린트 화면 열기
   '출고내역'을 클릭하여 '(굿)운송장받기/출력'버튼을 클릭하여 프린트 창을 띄우세요.

4. 운송장 프린트 하기
   운송장을 프린트하세요.
   ※ 반드시 운송장을 프린트하세요. 운송장을 프린트해야만 택배사 시스템에 배송정보가 전달되며, 출고건에 운송장번호가 자동할당 됩니다.

5. 출고완료 처리
   운송장번호가 자동 할당된 출고건을 '출고완료'처리하세요.
   출고완료 시 설정된 '출고완료'에 대한 안내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위 과정으로 출고된 출고건은 택배사에서 배송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됩니다.

※ 입점사의 경우에는 본사에 굿스플로 사용을 요청하여 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 태그

#굿스플로 #택배자동화 #택배 #택배업무자동화 #대한통운 #한진택배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