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롯데택배 자동화는 어떻게 이용할수 있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1. '설정 > 배송 설정 > 택배사'에서 '택배사 설정'을 클릭하여 '롯데택배 업무 자동화'를 추가합니다.

 

2.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사용함'을 선택하고 '계약 대리점명', '신용코드 인증', '운송장 프린트 세팅'을 진행합니다.

 

4. 출고처리는 '주문 > 주문 관리 > 전체 주문 조회'에서  '출고처리'을 클릭하셔서 출고하실 수 있습니다. 
  1) 출고리스트에서 출고하는 화면


  2) 출고 상세페이지에서 출고하는 화면

 

5. 배송방법을 '롯데택배(자동)'으로 선택하시고 출고 처리면 운송장 번호가 자동으로 주문서에 들어갑니다.


6. 출고완료 후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운" 아이콘을 클릭하면 택배회사 시스템 접속없이 바로 운송장 출력이 가능합니다.

※ 운송장 출력 버튼 참고사항

  - '출고준비 → 출고완료' 상태변경 하실 경우 : 실시간 운송장 버튼 출력 가능

  - '결제확인/상품준비 → 출고완료' 상태변경 하실 경우 : 매시 정각/20분/40분 운송장 버튼 출력 가능


  1)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출력하는 화면


  2) 출고 상세페이지에서 운송장을 출력하는 화면


7. 운송장 출력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마우스 우클릭 또는 키보드 CTRL+P로 운송장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자동화 이용시 유의사항  바로가기↗️

관련 태그

#롯데택배 #택배자동화 #택배업무자동화 #택배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