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롯데택배 자동화는 어떻게 이용할수 있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롯데택배는 아래와 같이 설정하여 자동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에서 '설정>택배사'를 클릭합니다.

구)[설정] > [택배/배송비]
신)[설정] > [배송설정] > [택배사]
2. '택배서 설정'을 클릭한 후,
3. '롯데택배 업무자동화'를 추가하여 적용합니다.

 

4. '설정 정보'를 클릭합니다.

 

5. '사용여부'를 선택하고 '계약 대리점명', '신용코드 인증', '운송장 프린트 세팅'을 진행합니다.


6. 출고처리는 '출고처리'버튼을 클릭하셔서 출고하실 수 있습니다. 
 1) 출고리스트에서 출고하는 화면


2) 출고 상세페이지에서 출고하는 화면

 

7. 배송방법을 '롯데택배(자동)'으로 선택하시고 출고 처리면 운송장 번호가 자동으로 주문서에 들어갑니다.


8. 출고완료 후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운" 아이콘을 클릭하면 택배회사 시스템 접속없이 바로 운송장 출력이 가능합니다.

 

※ 운송장 출력 버튼 참고사항

"출고준비" → "출고완료" 상태변경 하실 경우 : 실시간 운송장 버튼 출력 가능

 

"결제확인/상품준비" → "출고완료" 상태변경 하실 경우 : 매시 정각/20분/40분 운송장 버튼 출력 가능


    1)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출력하는 화면


    2) 출고 상세페이지에서 운송장을 출력하는 화면


9. 운송장 출력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마우스 우클릭 또는 키보드 CTRL+P로 운송장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태그

#롯데택배 #택배자동화 #택배업무자동화 #택배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