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1. '설정 > 배송 설정 > 택배사'에서 '택배사 설정'을 클릭하여 '롯데택배 업무 자동화'를 추가합니다.
2.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사용함'을 선택하고 '계약 대리점명', '신용코드 인증', '운송장 프린트 세팅'을 진행합니다.
4. 출고처리는 '주문 > 주문 관리 > 전체 주문 조회'에서 '출고처리'을 클릭하셔서 출고하실 수 있습니다.
1) 출고리스트에서 출고하는 화면
2) 출고 상세페이지에서 출고하는 화면
5. 배송방법을 '롯데택배(자동)'으로 선택하시고 출고 처리면 운송장 번호가 자동으로 주문서에 들어갑니다.
6. 출고완료 후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운" 아이콘을 클릭하면 택배회사 시스템 접속없이 바로 운송장 출력이 가능합니다.
※ 운송장 출력 버튼 참고사항
- '출고준비 → 출고완료' 상태변경 하실 경우 : 실시간 운송장 버튼 출력 가능
- '결제확인/상품준비 → 출고완료' 상태변경 하실 경우 : 매시 정각/20분/40분 운송장 버튼 출력 가능
1) 출고리스트에서 운송장 출력하는 화면
2) 출고 상세페이지에서 운송장을 출력하는 화면
7. 운송장 출력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마우스 우클릭 또는 키보드 CTRL+P로 운송장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자동화 이용시 유의사항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