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STEP 1. 지역 우체국택배 방문 후 ‘기업택배’ 계약
가까운 지역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기업택배'계약을 완료하시면 우체국 고객번호(10자리)와 우체국 승인번호(10자리)가 부여됩니다.
STEP 2. 우체국 홈페이지(biz.epost.go.kr) 사업자 회원가입 및 고객번호 유효성 검증
사업자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계약 시 부여받은 고객번호로 유효성 검증을 진행하세요.
STEP 3. 퍼스트몰에서 우체국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신청
쇼핑몰 관리자 > 설정 > 택배/배송비 >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 우체국 택배 > 연동 설정에서 우체국 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고객번호, 승인번호 입력 및 쇼핑몰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신청을 완료합니다.
구) 쇼핑몰 관리자 > [설정] > [택배/배송비] >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 [우체국 택배] > [연동 설정]
신) 쇼핑몰 관리자 >[설정] > [배송설정] > [택배사] > [우체국 택배 업무자동화] > [설정]
STEP 4. 담당자 확인 및 승인 후 서비스 이용 가능
신청서를 바탕으로 퍼스트몰 담당자가 승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신청 후 3영업일 내 승인 처리되며 연동 작업 완료 후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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