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 택배

우체국택배 자동화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STEP 1. 지역 우체국택배 방문 후 ‘기업택배’ 계약
가까운 지역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기업택배'계약을 완료하시면 우체국 고객번호(10자리)와 우체국 승인번호(10자리)가 부여됩니다.

STEP 2. 우체국 홈페이지(biz.epost.go.kr) 사업자 회원가입 및 고객번호 유효성 검증
사업자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계약 시 부여받은 고객번호로 유효성 검증을 진행하세요.

STEP 3. 퍼스트몰에서 우체국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신청
쇼핑몰 관리자 > 설정 > 택배/배송비 >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 우체국 택배 > 연동 설정에서 우체국 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고객번호, 승인번호 입력 및 쇼핑몰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신청을 완료합니다.

구) 쇼핑몰 관리자 > [설정] > [택배/배송비] > [택배 업무 자동화 서비스] > [우체국 택배] > [연동 설정]
신) 쇼핑몰 관리자 >[설정] > [배송설정] > [택배사] >  [우체국 택배 업무자동화] > [설정]


STEP 4. 담당자 확인 및 승인 후 서비스 이용 가능
신청서를 바탕으로 퍼스트몰 담당자가 승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신청 후 3영업일 내 승인 처리되며 연동 작업 완료 후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 태그

#우체국택배 #택배자동화 #우체국택배자동화 #택배 #택배업무자동화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