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챗봇상담 은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 다국어 버전, 자동 패치 계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표관리자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챗봇 상담을 이용하시려면 '설정 > 관리자'메뉴에서 '쳇봇상담 설정'을 클릭하시고, 노출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2. 설정이 완료되면 관리자 각페이지에 채팅상담 메뉴가 노출되며,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1) 카테고리에서 관련된 내용을 클릭하시거나, 2) 문의 내용을 직접 입력하여 원하시는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