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회원이 쇼핑몰 이용의사가 없을 시 탈퇴를 진행합니다. 이 때, 고객은 회원 탈퇴 사유를 선택하고 탈퇴를 진행하게 됩니다.
회원 탈퇴 사유는 '설정 > 운영 설정 > 안내메세지 > 마이페이지'에서 '탈퇴사유' 메세지를 수정 해주시면 됩니다.
(탈퇴사유의 경우 목록 최하단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브라우저 검색기능 Ctrl + F 으로 검색어를 입력해주시어 찾아주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탈퇴사유 항목의 내용을 수정하시면 설정한 탈퇴사유를 고객이 선택하여 운영에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탈퇴사유를 아래와 같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 > 회원 관리 > 탈퇴 회원 조회'에서 탈퇴한 회원의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