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품절된 상품을 추후 소비자분들이 재입고시 알려줄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품절된 상품에 대해 재입고 알림을 하고 할 경우에는 먼저 상품 품절 시 재입고 알림 사용에 체크하여 상품을 저장해 주셔야합니다.

품절 상품 상태에서 재입고 알림 체크를 해놓은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 화면에서 재입고 알림 버튼이 노출됩니다. (옵션이 있는 상품의 경우 모든 옵션이 품절이여야 이용가능합니다)

# 상품 상세화면에서 소비자가 재입고 알림 신청 화면 예

판매상품 > 재입고 알림 메뉴로 접속 시 품절상품에 대해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한 회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 재입고 시 해당 신청자 정보를 클릭하여 재입고 알림 통보를 해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관련 태그

#재입고알림 #재입고통보 #재입고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