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입점사의 상품이 판매된 경우 매출증빙(카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을 입점사에서 발행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사 상품이 판매되어도 매출증빙(카드전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자료는 본사에서 발행하게 됩니다.

고객이 신청한 매출 증빙 내역은 본사 관리자 주문 > 매출 증빙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드전표, 현금영수증은 전자결제사(PG)를 통해 자동 발행 되며, 세금계산서는 하이웍스를 통해서 발행하거나,

매출증빙리스트에서 발행 정보를 확인하여 이용하는 세금계산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발급해주셔야 합니다.

 

관련 태그

#입점사 #매출증빙 #카드전표 #영수증 #입점몰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