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부가서비스/마케팅

톡체크아웃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퍼스트몰
  • 일반몰, 입점몰 본사, 입점몰 입점사

1. 관리자페이지의 [마케팅] > [다음 마케팅] > [톡체크아웃] 클릭 후 톡체크아웃 설정의 신청을 통해 톡체크아웃 관리자센터에서 판매점 입점 신청을 진행합니다.

 

 

2. 톡체크아웃 관리자센터에서 판매점 입점 신청 후 입점 심사가 진행됩니다. 심사는 2일에서 최대 5일이 소요되며 심사 결과는 알림톡과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검수가 완료 되어 톡체크아웃에서 인증키가 발급 되었다면 인증키를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통해 연동심사 신청을 진행합니다. 

※ 연동이 완료된 경우 버튼인증키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3. 톡체크아웃 연동 신청 후 톡체크아웃에서 연동 심사가 진행됩니다. 연동 심사가 완료되기 전에는 사용설정을 사용으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정상적인 연동 심사가 진행되기 위해서는 톡체크아웃 스킨패치를 진행하셔야합니다.

 

 

4. 톡체크아웃 연동 심사가 완료되었다면, 연동 상태가 [일시정지]로 표시되고, 상품페이지 노출 버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5. 연동 및 설정을 완료 하신 경우 톡체크아웃 서비스를 쇼핑몰에서 사용하실 경우 사용여부를 사용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태그

#톡체크아웃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