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재고기초] > [창고] 메뉴에서 삭제하려는 창고에 선택을 하신후, 상단의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 조건의 경우에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 입/출고 완료건이 있는 경우 - 완료된 재고조정 및 재고이동이 있는 경우 - 쇼핑몰 창고로 지정이 되어 있는 경우 - 재고가 남아있을 경우
TOP
전화상담 가능 시간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