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입점사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거래가 종료되어도 주문 내역 등의 정보는 남아 있어 입점사를 삭제할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종료된 업체는 '정산/입점사 > 입점사 > 입점사 관리'에서 해당 입점사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페이지에서 입점사 정보의 판매 상태를 '종료 (판매활동불가)'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
전화상담 가능 시간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