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상품 등록 후에 상품에 발주정보(거래처, 발주가액 등)를 어떻게 등록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상품 등록 후에는 상품별로 '발주 정보'를 등록하여야 하는데, 이 때 거래처 정보도 함께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재고 > 재고 관리 > 상품 관리'의 주거래처가 등록되지 않은 상품을 선택, 또는 검색 후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2. '발주 정보 등록'의 상품명 '수정', 또는 '일괄 등록'을 클릭하여 발주정보 등록을 진행합니다.

 

3. '+'을 클릭하여 입력창을 생성한 후, '매입용상품명', '사용여부', '주거래처', '거래처', '발주가액' 등을 입력하고 적용하고 저장합니다.

관련 태그

#발주정보 #발주가액 #거래처 #기본발주정보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