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상품 등록 후에 상품에 발주정보(거래처, 발주가액 등)를 어떻게 등록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상품 등록 후에는 상품별로 '발주 정보'를 등록하여야 하는데, 이 때 거래처 정보도 함께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 [재고] > [재고 관리] > [상품 관리]의 주거래처가 등록되지 않은 상품을 선택, 또는 검색 후 상품을 선택합니다.

 

2. 발주 정보 등록의 상품명 수정, 또는 일괄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발주정보 등록을 진행합니다.

 

3.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창을 생성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처를 선택 합니다.

사용여부 및 주거래처, 발주가액 등의 정보를 입력한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저장합니다.

 

4. 입력한 '거래처별 발주정보'를 확인한 후, '저장하기'를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관련 태그

#발주정보 #발주가액 #거래처 #기본발주정보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