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올인원사용중입니다. 발주서는 어떤 방법으로 보낼 수 있나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플러스 구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발주서는 정규발주 , 비정규발주로 가능합니다.

 

※ 정규발주 방법


1. [재고] > [발주/입고] > [자동발주상품] 에서 자동발주상품조건을 세팅합니다.

 

2. 지정한 자동발주상품조건에 이르면 해당 일자에 해당상품의 주문수량이 자동발주 상품으로 자동등록됩니다.
    안전재고 관련 내용은(https://firstmall.kr/ec_hosting/customer/display_view.php?seq=3527&cate=2011)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해당 일자 검색된 상품을 선택 한 후 정규발주를 클릭하여 발주서 등록을 합니다.

 

(기존 관리자의 경우 [발주/입고] > [자동발주상품]에서 위의 과정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4. [재고] > [발주/입고] > [발주] 에서 발주번호 클릭, 내용 확인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존관리자도 [발주/입고] > [발주] 에서 같은 과정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정규발주 방법 


[재고] > [발주/입고] > [발주]에서 비정규발주버튼을 클릭합니다.

 

(기존 관리자는 [발주/입고] > [발주] 에서 비정규 발주버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고예정창고 / 납기일자 / 결제조건 입력합니다.
2. 거래처선택합니다.
3. 상품을 검색합니다.
4. 수량 / 단가 입력합니다.
5. 발주완료 합니다.

관련 태그

#발주 #발주서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