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회원이 쇼핑몰의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에는 쇼핑몰 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다만, 휴대폰, 이메일 모두 사용이 확인을 할수 없는 경우에는 관리자가 임의로 변경해 줄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임의로 변경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 회원 관리 > 회원조회(구 관리자: 회원 > 회원 조회)로 접속한 후, 회원의 ID 또는 '수정'을 클릭합니다.
2. 고객CRM창이 뜨면 왼쪽 하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3. 비밀번호 변경에 체크한 후, 변경하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현재 접속한 관리자의 비밀번호를 입력 후 하단의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및 안내는 고객의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사항이기 때문에 철저한 확인 절차를 통하여 신중하게 진행하셔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