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회원이 쇼핑몰의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휴대폰/이메일 인증방법을 모두 사용이 불가할 경우, 관리자가 임의로 변경을 지원해주실 수 있습니다.
1. [회원] > [회원 관리] > [회원조회] 로 이동합니다. 회원의 'ID' 또는 '수정' 버튼 을 클릭합니다.
2. 고객 CRM 페이지로 이동, 좌측 하단의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합니다.
②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우측에 비밀번호 입력창이 활성화 됩니다.
③ 관리자 비밀번호 확인에는 관리자페이지 접속한 관리자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관리자비밀번호까지 입력하였다면 하단의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 정보를 저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및 안내는 고객의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 사항이기 때문에 철저한 확인 절차를 통하여 신중하게 진행하셔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