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부가서비스/마케팅

네이버페이 주문형 서비스 신청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플러스 구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1.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상단 마케팅> 네이버 마케팅> 네이버 페이로 접속합니다.

(기존 관리자는 마케팅> 네이버페이로 접속합니다.)

 

2. 하단의 네이버 페이 설정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합니다.

https://www.firstmall.kr/storage/cms/202107/610276f08ee6d.png

 

https://www.firstmall.kr/storage/cms/202111/61808d65eac97.png

※ 퍼스트몰과 연동하여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문형 가입하기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3. 네이버페이 신청 후에 네이버페이에서 1차 검수가 시작되며 검수일은 영업일 내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네이버페이 1차 검수가 완료되면 연동안내 메일이 발송되며, 네이버페이 설정값을 입력합니다. 
   - 버전 : 상품 연동 2.0 / 주문연동 5.0 선택
   - 사용여부 : 테스트 (네이버페이는 검수를 두 번 진행합니다.)
   - 상점인증키, 상점ID(가맹정ID), 버튼인증키를 입력 

   - 배송비의 [보기]를 클릭 시 노출되지 않는 배송그룹이 있으면 해당 배송그룹은 네이버페이 배송 조건에 맞지 않아 

 자동 노출이 되지 않는 것으로 다음을 참고하여 네이버페이 배송 조건에 맞게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주문형 배송조건 안내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098
 

 

 

4. 네이버 페이 사용 시 네이버 공통 인증 키 사용은 필수이며, 사용 체크 후 네이버 공통 인증키와 도메인을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도메인은 www.도메인, 기본 도메인, m.도메인(전용스킨을 사용중일 경우) 모두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5. 설정 및 테스트 시 이상이 없다면, 네이버페이로 최종검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최종 검수가 완료 안내를 받으시면 사용여부를 사용으로 변경 후 이용가능합니다.

 

 

관련 태그

#공통인증키 #네이버공통인증키 #네이버페이설정 #네이버페이 설정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