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부가서비스/마케팅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무통장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란?
무통장으로 거래한 고객들의 입금완료 시 해당 주문을 자동으로 결제확인 처리하는 서비스이며

약 1시간마다 수집한 은행의 입금내역을 매시 20분마다 주문내역과 매칭함으로써 자동으로 입금확인되는 서비스입니다.

'주문>자동입금확인' 메뉴에서 '자동실행확인 및 수동실행하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입금계좌를 등록하여 관리함으로 더 효율적인 쇼핑몰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관리자페이지에서 [설정] > [결제설정] > [무통장] > [무통장 자동 입금 확인]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기존 관리자는 [설정] > [무통장] > > [무통장 자동 입금 확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자동 입금확인 서비스를 결제합니다.

3. 등록할 계좌등록 및 추가합니다.

4. 설정을 완료하면 거래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자동입금확인]에 자동매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은행 홈페이지에서 '빠른 조회' 서비스를 신청 하여야만 자동입금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입금액과 입금자가 동일하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확인 되지 않으니 수동 매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동입금 확인은 약 1~2시간정도의 시간이 소요 됩니다.

관련 태그

#무통장 #무통장자동입금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