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전자결제(PG) 설정 후 확인해야 할 사항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플러스 구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전자결제사에서 승인이 완료되어 전자결제 연동 설정을 한 후 확인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 결제 설정 > 전자결제 (구 관리자: 설정 > 전자결제)로 접속 후, 가상계좌의 입금 확인 URL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중인 전자결제사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입금확인 URL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확인 URL이 등록되어 있어야 가상계좌로 입금 시, 자동으로 결제확인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2. 에스크로는 법적으로 제공하여야 하기 때문에 계약한 결제 수단 및 사용하고자 하는 결제 방법 사용에 체크 후, 모든 거래에서 에스크로 결제 수단이 노출되어야 하므로 '0원' 이상으로 입력 후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3. 결제창이 제대로 떠야 카드사 승인이 되므로, 쇼핑몰에서 결제창이 제대로 연동되었는지 테스트 주문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4. 설정 > 결제 설정 > 매출증빙 (구 관리자: 설정 > 매출증빙)으로 접속 후, 현금 영수증 발행의 발급 선택 후, 필요에 따라 의무발행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영수증 중복 발행을 유의해주세요의 ?를 클릭하여 이용중인 전자결제사의 현금 영수증 설정을 확인해주셔야 중복 발행이 되지 않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태그

#전자결제설정 #pg설정 #현금영수증 #매출증빙 #중복발행 #에스크로 #가상계좌입금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