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회원이 장바구니 또는 위시리스트에 담아놓은 상품이 있을 경우 문자, 이메일로 구매유도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 고객 리마인드 메뉴로 접속합니다. 리마인드 메시지 설정탭의 리마인드 종류에서 '장바구니/위시리스트 상품'을 찾아 사용여부를 '사용함'으로 변경합니다.
2. 리마인드 설정 시 SMS 사용여부는 필수입니다.
3. 이메일 발송 여부는 필요에 따라 체크합니다.
4. 발송조건을 상품을 담은 날짜 기준, 며칠 후에 상품 알림 SMS/이메일을 발송할지 설정합니다.
5. SMS/이메일 메세지 내용을 확인 또는 수정합니다.
6. 설정 후 오른쪽 상단의 저장을 클릭하여 설정 내용을 반영합니다.
기존 구 관리자 회원 > 고객 리마인드 설정 이미지
장바구니/위시리스트 상품 SMS/이메일 메시지 수정 시 확인되는 팝업 이미지
※ 리마인드 서비스는 단문, 장문 상관없이 건당 3건의 SMS 건수가 차감되며, 발송여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메일은 발송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발송 시 비용이 부가되지 않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