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SMS(문자)를 충전했는데 자동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안키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 퍼스트몰, 구버전
  • 일반몰, 입점몰 본사

구)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에서, [회원]-[SMS발송관리]-[보안키 등록] 에서 보안키를 등록하여 주셔야 합니다. 

신) 퍼스트몰 관리자페이지에서, 회원 > 메세지 발송 > SMS 발송 관리 > SMS 설정 에서 보안키를 등록하여 주셔야 합니다. 


[보안키]은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MY퍼스트몰]를 클릭합니다. (https://www.firstmall.kr/myshop)

2. 설정하시려는 도메인주소를 클릭합니다.

3.[부가서비스]의 [보안키]항목 밑의 [관리]를 클릭합니다. 

4. ① [보안키 확인]을 클릭하여 기존 보안키를 확인하시거나 ② [보안키변경] 을 통해 변경하여보시기 바랍니다.(보안키 변경의경우 본인인증이 필요)

관련 태그

#sms #문자 #문자충전 #sms충전 #보안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