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공지사항

퍼스트몰에서 알려 드립니다.

[공지]퍼스트몰 구버전 서비스 종료 안내

2025.06.17

안녕하세요. 퍼스트몰입니다.

‘퍼스트몰 구버전’ 솔루션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퍼스트몰 구버전은 낮은 버전의 PHP 및 MySQL 기반으로 개발되어 구조적인 보안 및 기술적 한계로 인해 2025년 9월 1일부로 해당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퍼스트몰 구버전’을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더 이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지원 및 종료 일정 안내]

※ 유지보수 및 기술 지원 종료일: 2025년 9월 1일(월)

유지보수, 보안 패치, 기능 추가, 문의 응대 등 모든 기술 지원 종료

 

※ 최종 서비스 종료일: 2026년 10월 26일(월)

관리자페이지, 쇼핑몰, FTP 등 모든 접속 차단 및 운영 종료

 

※ 종료 대상: 퍼스트몰 구버전 솔루션 전체

 

[최신 솔루션 업그레이드 안내]

→ 최신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 권장

 

※ 업그레이드 신청 및 절차

1. 업그레이드 신청

 - [고객센터] > [업그레이드] >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 확인’ 클릭 후 신청하기 (바로가기)

2. 1차 데이터 이전 (5~7일 소요)

 - 개인정보 제외 데이터 우선 이전 (주문, 상품, 회원 등)

3. 퍼드림 신청 및 검수

 - 회원: 데이터 확인 및 퍼드림 문서 작성 (신청 바로가기)

 - 퍼스트몰: 설정 및 디자인 작업 수행

4. 2차 데이터 이전 및 도메인 전환

 - 부가서비스(SMS 등) 포함 이전

 - 기존 도메인 해제 및 신규 쇼핑몰 연결

5. 최종 검수 및 기존 쇼핑몰 해지(삭제) 신청

 

[데이터 이전 및 사용 시 유의사항]

- 상품: 옵션 가격 누락 시 구매 금액이 다르게 결제될 수 있으므로 추가 옵션이 있는 상품은 이전 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데이터 백업 제공: 2026년 11월 30일까지 가능

- 업그레이드 신청 마감일: 2026년 8월 31일까지 신청 필수

- 입점사몰 정산 기준이 변경됩니다. (배송완료 기준 -> 구매확정 기준으로 변경)

 

[기타 유의사항 및 환불 정책]

- 업그레이드 신청 이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 유료 서비스만 환불 대상이며 독립형 솔루션 소스 및 라이선스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구버전 해지 및 환불 신청은 반드시 MY퍼스트몰 > 해지 절차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 부가서비스 이용 건수는 업그레이드 시 이전되므로 환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44-327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10:00 ~ 17:0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5  mjh@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