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코로케이션국내 최고의 IDC 센터에서 회선과 상면을 제공하는 퍼스트몰 전용 서비스입니다.

 

가격/사양 자세히 보기

1U형

110,000원/월

2U형

132,000원/월
상면 이미지
상면 이미지
상면 이미지
설치비
설치비

설치의뢰 : 220,000 → 110,000원

직접설치 + 설치지원 : 55,000 → 33,000원

설치비

설치의뢰 : 220,000 → 110,000원

직접설치 + 설치지원 : 55,000 → 33,000원

회선
회선
10Mbps
회선
10Mbps
IP
IP
1개
IP
1개
365*24 기술지원
365*24 기술지원
지원
365*24 기술지원
지원
OS 및 서버 세팅 대행
OS 및 서버 세팅 대행
가능
OS 및 서버 세팅 대행
가능

코로케이션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 상담을 통하여 최적의 서버를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보세요.

대표 번호 
1544-3270
1:1 상담

코로케이션이란?

보유하고 있는 서버를 퍼스트몰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위탁한 서버는 국내최고 시설의 IDC에 입주하여 최고의 최선과 장비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산실 자체 구축에 비해 회선, 상면, 관리 비용이 훨씬 저렴하여 초기 투자 비용 절감은 물론 장기 이용 시 비용 절감 효과가 큽니다.

최고의 품질, 최고의 기술력을 보장합니다

  • 안정적인 네트워크

    서초 LG U+, IX망을 직접 연동한
    가산 LG U+, 분당 호스트웨이 등
    다양하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합니다.

  • 전문 기술력

    전문 엔지니어가 24시간 관리하는
    네트워크에서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각종 사고나 장애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빠르게 해결합니다.

퍼스트몰 쇼핑몰 고객 전용입니다

  • 저렴한 관리 비용

    별도의 전산실 구축 없이
    회선과 상면 비용만
    지불하므로 저렴합니다.

  • 서버 파킹형

    서버당 비용으로
    소규모 서버 운용에
    적합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전체보기
Q 코로케이션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독립 쇼핑몰 신청 시 코로케이션을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호스팅에서 코로케이션으로 변경을 원하신다면 담당자와 상담 후 변경하세요. 문의하기
Q 단독 서버 호스팅과 코로케이션 중 어느 것을 이용해야 하나요?
A 단독 서버 호스팅과 코로케이션은 장비 보유 여부만 다르며, 운영 시 필요한 자원과 운영 방식, 지원 내용은 같습니다.
장비를 보유하지 않으셨다면 단독 서버 호스팅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장비를 보유하셨다면 코로케이션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로케이션은 자체 보유 서버에 구축한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가비아 IDC의 초고속 네트워크(회선), 전용 공간(상면), 서버 관리 및 운영 지원을 이용하여
독립적인 전산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Q 1U, 2U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서버의 높이 차이입니다. 보통 퍼스트몰에서 제공하는 서버는 1U입니다.
퍼스트몰에서 제공하는 서버를 구매 후 신청하시면 1U를 선택하시면 되며 고객님이 자체 구매 시 서버의 높이가 4.45cm를 초과하면 2U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Q 꼭 퍼스트몰을 이용해야 하나요?
A 퍼스트몰로 구축한 쇼핑몰(퍼스트몰Plus 이상 버전)이나 본사를 통하여 사이트 구축을 진행하셨다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0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1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2쇼핑몰 이전 문의
  4. 3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4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및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