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부분을 점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보안키 등록: 보안키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관련FAQ: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97
2. 발신번호: 발신번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FAQ: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46
3. SMS충전: SMS는 미리 충전해 놓지 않으면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회원 > 메세지 발송 > SMS 발송 관리 > SMS 충전'에서 SMS건수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FAQ: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83
4. SMS자동발송에서 SMS가 고객에게 발송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 메세지 발송 > SMS 발송 관리 > SMS 자동발송' 에서 고객에게 발송되도록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SNS(네이버/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 등)로 회원가입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SMS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NS측에서 휴대폰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