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퍼스트몰 기능
오픈마켓 주문건에 대한 반품신청건은 오픈마켓>주문관리>반품조회 메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기존관리자] 오픈마켓 > 반품관리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 반품관리에서 해당 반품건을 선택 > 반품완료 시 반품번호가 생성됩니다.
반품상품을 수거 완료 하였다면 주문 > 반품리스트에서 해당 반품건의 반품번호를 클릭하여 반품완료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반품 처리 방법 참고 : https://www.firstmall.kr/customer/faq/100 )
# 주의사항
1. 직접연동의 경우 반품완료 시 오픈마켓으로 반품완료/환불완료 정보가 전송됩니다. 반품완료 시 오픈마켓에서는 환불완료까지 처리되니 유의바랍니다.
단, 오픈마켓에서는 환불완료지만 퍼스트몰에서는 수동으로 주문 > 반품/환불관리> 반품조회 (기존관리자 : 주문>반품조회)에서 환불완료 처리해주셔야합니다.
2. 샵링커 연동의 경우 반품관리에서 반품완료등록 후 해당 오픈마켓에서 반품완료 처리 진행해 주셔야하며 퍼스트몰에서는 주문 > 반품/환불관리> 반품조회 (기존관리자 : 주문>반품조회)는 내부관리용으로만 이용해 주셔야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