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전자결제(PG)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 플러스 다국어버전, 플러스 구버전
  • 일반형, 입점형 본사

퍼스트몰은 6개 전자결제 회사(Easy PAY, KG 모빌리언스, KCP, 토스페이먼츠, 이니시스, KSNET)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중 한업체를 선정하여 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전자결제(PG)신청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결제사 신청 및 연동방법 동영상 매뉴얼 바로가기 ※ 


1. 관리자 페이지 상단 설정 > 왼쪽 결제설정의 전자결제를 클릭합니다.(구 관리자: 오른쪽 상단 설정 > 05. 전자결제)
2. 6개 회사 중 한 업체를 선정하여 '온라인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3. 전자결제사에 따라 온라인으로 서류 접수를 받는 업체도 있으며, 다운로드 후 계약서류를 출력하여 작성하신 후, 첨부서류와 함께 해당 전자결제사로 우편 접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ICC는 온라인 신청만 합니다.)

PG: Payment gateway의 약자로 결재대행 서비스를 말하며, 신용카드, 계좌이체, 핸드폰, 에스크로, 가상계좌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합의 후 상품 배송 및 결제과정 중에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가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매매를 보호하고,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거래 안정를 도모하는 서비스 입니다.
1원 이상 현금 결제 시 판매자는 에스크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옵션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PG(전자통합결제) 신청 시 미리 확인해야 할 것
   ① 사업자 등록을 하신 후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인감증명등의 서류 준비
   ② 쇼핑몰 사이트 하단에 회사 기본 정보 입력
   ③ 판매할 상품 등록

관련 태그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결제 #가상계좌 #계좌이체 #구축 #설정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SI 구축사업
02-6907-6845  ljh4009@gabiacns.com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