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사항을 FAQ를 통해 해결해드립니다.
구축/운영
정산은 구매확정을 기준으로 완료 됩니다.
구매확정이 되어야만 해당 주기의 정산에 반영되며, 구매확정이 되지 않으면 다음 주기로 이월됩니다.
월 정산으로 예를 들면, 10월에 주문된 건이라도 11월에 구매확정이 되었다면 11월 정산에 포함됩니다.
정산 내역은 '입점사/정산 > 정산 > 주문별 정산(또는 업체별 정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산이 완료되면 입점사는 입점사 관리자의 '정산'에서 세부내역을 확인한 후, 본사에 청구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본사에서는 세금계산서 수령후, 입점사에게 정산금액을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
정산 기준 방식 FAQ↗, 정산 마감일 변경 FAQ↗,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부담률 별 정산방식 FAQ↗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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