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창업&운영에 꼭 필요한 혜택

약관

독립형서비스 구매약관

제1조 (목적)

  • 본 계약서는 독립형 솔루션 서비스(이하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비아씨엔에스(이하 "회사")와 위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에 솔루션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 혹은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2.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 :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위해 쇼핑몰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쇼핑몰 솔루션 및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3. 관리자모드 : 쇼핑몰 솔루션을 관리(상품,회원,주문,게시판 등)할 수 있도록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관리자페이지를 말합니다.
    4. 4.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합니다.
    5. 5. 라이선스 :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6. 6.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7. 7.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8. 8. 아이디(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서비스 신청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9. 비밀번호(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이 신청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10. 10.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합니다.
    11. 11. 연결주소(링크) :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주소 또는 그 연결방법을 말합니다.
    12. 12. 서버호스팅 : 서버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에 대하여 서버를 임대하여 주고 이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이용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회선과 상면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계약서 외 적용)

  • 이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 관례, 쇼핑몰 이용약관 및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4조 (구매신청 및 계약의 효력)

  • ① 본 계약의 효력은 고객이 이 계약서 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약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회사는 필요에 따라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구매계약서에 대한 동의는 구매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 또는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 ② 고객은 구매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③ 고객이 구매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 ④ 고객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5조 (저작권 및 라이선스의 범위)

  • ① 솔루션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 ② 고객은 솔루션의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권리만을 갖습니다.
  • ③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라이선스 권리를 판매할 수 없습니다. 단, 쇼핑몰 전체를 양도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솔루션의 사용 권리를 양도할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④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솔루션을 변경하여 제작된 2차 저작물을 유포 또는 판매 할 수 없습니다.
  • ⑤ 솔루션의 라이선스는 1개의 솔루션 설치본에 1개 부여됩니다. 동일 쇼핑몰에 여러 개의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라이선스 수만큼 라이선스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 ⑥ 고객은 자신이 부여받은 라이선스와 솔루션의 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하며 솔루션에 대한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또한 고객이 회사의 권리를 명백하게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손해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⑦ 고객은 저작권 보호를 위해 암호화된 소스에 대해 암호화 해제를 요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변경도 할 수 없습니다.

제6조 (솔루션의 설치 및 유지보수)

  • ①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적법한 절차를 통해 솔루션을 신청하고, 그에 따른 제반 비용의 입금과 외부 호스팅 일 경우 솔루션의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한 서버의 계정을 제공하면 회사는 그 내역을 확인한 후 제 3영업일 이내에 해당 서버에 회사가 직접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위 항에 따라 회사가 솔루션의 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라도 고객이 회사의 직접적인 설치를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사는 고객에게 전자메일이나 회사가 지정한 서버로 솔루션을 업로드 하는 방법 등으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솔루션 설치와 관련된 모든 사항이 고객에게 귀책 되며, 회사는 설치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솔루션을 회사가 무료로 설치하도록 합니다. 다만, 고객이 회사의 서버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권장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회사는 서버의 환경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 ④ 회사는 솔루션의 소프트웨어 보호정책에 따라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프로그램 오류에 대하여 패치 및 업그레이드 등의 형태로 무상 지원합니다. 오류에 대한 패치나 업그레이드 등은 사이트(www.firstmall.kr)를 통하여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대한 적용은 고객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단, 초기구매상태의 솔루션에 변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여야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인위적인 프로그램 수정에 대해서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회사는 솔루션의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완성된 소프트웨어로 판매된 솔루션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패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필요에 의해 솔루션 최신버전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업그레이드 패치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이트(www.firstmall.kr)에 업그레이드 내용과 방법을 고지합니다.
  • ⑥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을 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URL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인증을 위해 고객의 서버가 회사가 요구하는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환경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 ⑦ 고객은 설치된 솔루션에 대한 보존의 책임이 있으며 고객의 직접 설치 또는 회사의 설치가 완료된 솔루션에 대하여 회사는 보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이 솔루션의 재설치를 요구 하는 경우 고객이 구입한 시점이 아닌 현재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으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⑧ 회사는 고객이 일반적이고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⑨ 회사는 전자결제시스템(PG)을 쇼핑몰 솔루션과 연동하여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단, 연동하는 전자결제시스템은 회사가 정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LGU+, KCP, KG이니시스, KSNET, 올앳, KICC,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다른 전자결제시스템을 제공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해 고객이 쇼핑몰 운영을 하지 못하거나 피해를 입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 ⑩ 고객은 전자결제시스템(PG)제공회사와 계약시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야 합니다.
  • ⑪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통합전자결제서비스 등)에 대하여 관련 소스 코드 변형 및 5조 4항과 같은 행위로 회사의 이익에 반하거나 회사에 손해를 끼쳐서는 안됩니다. 이를 침해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솔루션 사용권 제한 및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⑫ 외부 호스팅에 설치시 사용이 불가능한 기능과 별도로 세팅을 해야 사용 가능한 기능이 있으며, 회사는 이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 ⑬ 고객이 설치된 솔루션의 이전을 원할 경우 회사는 설치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내부 호스팅에서 외부 호스팅으로 이전시 고객은 외부 라이선스 금액을 지불해야 이전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솔루션의 변경 및 사용)

  • ① 고객은 솔루션을 고객의 용도에 맞추어 회사가 솔루션의 복제를 위하여 제한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에 대하여 직접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솔루션의 수정과 변경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귀책 되며 더 이상 회사에 대한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② 회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위해 프로그램 소스의 일부를 암호화할 수 있으며, 암호화되어 제공된 부분에 대한 수정과 변경을 불허하며 이에 대한 수정이나 변경 시 회사의 라이선스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회사와 고객이 상호 합의를 통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제한적으로 수정을 허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③ 고객은 솔루션의 원래의 목적에 맞추어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환불 및 취소)

  • ①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설치를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직접 솔루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회사에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단 회사의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에 설치 시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 소스코드가 전체 노출되지 않은 경우 설치비 및 제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소스코드가 전체 노출되지 않은 경우라 함은 소스코드에 대한 권한을 일부만 획득한 것을 말합니다.
  • ②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 구매를 완료한 후에도 명백하게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의 해지에 따른 비용의 환불은 없습니다.

제9조 (관할법원)

  • 이 계약서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칙 >

본 약관은 2011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6년 12월 28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7년 01월 04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7년 03월 22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7년 03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07월 16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8년 07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11월 27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8년 12월 03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20년 5월 29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20년 6월 05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전 이용약관 보기 (2018년 12월 03일 - 2020년 06월 04일 적용)

제1조 (목적)

  • 본 계약서는 독립형 솔루션 서비스(이하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비아씨엔에스(이하 "회사")와 위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에 솔루션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호스팅 서비스 : 회사가 고객에게 서버공간을 제공하고 기본 또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홈페이지 혹은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2.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 :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위해 쇼핑몰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쇼핑몰 솔루션 및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3. 관리자모드 : 쇼핑몰 솔루션을 관리(상품,회원,주문,게시판 등)할 수 있도록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관리자페이지를 말합니다.
    4. 4. 서버 : 고객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한 관리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말합니다.
    5. 5. 라이선스 : 쇼핑몰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6. 6.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7. 7.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8. 8. 아이디(ID) : 고객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서비스 신청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9. 비밀번호(PASSWORD) :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이 신청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고객의 아이디(ID)와 함께 고객의 신원확인에 사용됩니다.
    10. 10. 면탈요금 :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이용요금을 불법하게 면탈함으로써 부당이득을 얻고 있는 요금을 말합니다.
    11. 11. 연결주소(링크) :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접속 주소 또는 그 연결방법을 말합니다.
    12. 12. 서버호스팅 : 서버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에 대하여 서버를 임대하여 주고 이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이용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회선과 상면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3조 (계약서 외 적용)

  • 이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 관례, 쇼핑몰 이용약관 및 서비스 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4조 (구매신청 및 계약의 효력)

  • ① 본 계약의 효력은 고객이 이 계약서 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약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회사는 필요에 따라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구매계약서에 대한 동의는 구매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 또는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 ② 고객은 구매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③ 고객이 구매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 ④ 고객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5조 (저작권 및 라이선스의 범위)

  • ① 솔루션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 ② 고객은 솔루션의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권리만을 갖습니다.
  • ③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라이선스 권리를 판매할 수 없습니다. 단, 쇼핑몰 전체를 양도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솔루션의 사용 권리를 양도할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④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솔루션을 변경하여 제작된 2차 저작물을 유포 또는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다만, 고객이 솔루션을 이용하여 운영하는 해당 웹 사이트의 기능 개선을 위하여 저작권 보호를 위해 암호화된 소스를 제외한 솔루션 소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⑤ 솔루션의 라이선스는 1개의 솔루션 설치본에 1개 부여됩니다. 동일 쇼핑몰에 여러 개의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라이선스 수만큼 라이선스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 ⑥ 고객은 자신이 부여받은 라이선스와 솔루션의 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하며 솔루션에 대한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또한 고객이 회사의 권리를 명백하게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손해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솔루션의 설치 및 유지보수)

  • ①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적법한 절차를 통해 솔루션을 신청하고, 그에 따른 제반 비용의 입금과 외부 호스팅 일 경우 솔루션의 정상적인 동작이 가능한 서버의 계정을 제공하면 회사는 그 내역을 확인한 후 제 3영업일 이내에 해당 서버에 회사가 직접 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위 항에 따라 회사가 솔루션의 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라도 고객이 회사의 직접적인 설치를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사는 고객에게 전자메일이나 회사가 지정한 서버로 솔루션을 업로드 하는 방법 등으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솔루션 설치와 관련된 모든 사항이 고객에게 귀책 되며, 회사는 설치와 관련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솔루션을 회사가 무료로 설치하도록 합니다. 다만, 고객이 회사의 서버가 아닌 타사의 서비스 혹은 자체 서버에 설치를 원할 경우 고객은 솔루션이 설치될 수 있는 권장환경을 보장해야 하며 회사는 서버의 환경구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된 제반 비용을 고객에게 청구합니다.
  • ④ 회사는 솔루션의 소프트웨어 보호정책에 따라 최종 구매가 확정된 뒤 1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한하여 프로그램 오류에 대하여 패치 및 업그레이드 등의 형태로 무상 지원합니다. 오류에 대한 패치나 업그레이드 등은 사이트(www.firstmall.kr)를 통하여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에 대한 적용은 고객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단, 초기구매상태의 솔루션에 변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여야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인위적인 프로그램 수정에 대해서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회사는 솔루션의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완성된 소프트웨어로 판매된 솔루션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패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필요에 의해 솔루션 최신버전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업그레이드 패치 또는 오류 패치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이트(www.firstmall.kr)에 업그레이드 내용과 방법을 고지합니다.
  • ⑥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을 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URL 인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은 인증을 위해 고객의 서버가 회사가 요구하는 인증 요구사항에 대한 환경을 보장하여야 합니다.
  • ⑦ 고객은 설치된 솔루션에 대한 보존의 책임이 있으며 고객의 직접 설치 또는 회사의 설치가 완료된 솔루션에 대하여 회사는 보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이 솔루션의 재설치를 요구 하는 경우 고객이 구입한 시점이 아닌 현재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동일 버전의 솔루션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으며 이에 따른 제반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⑧ 회사는 고객이 일반적이고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게 사용함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⑨ 회사는 전자결제시스템(PG)을 쇼핑몰 솔루션과 연동하여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단, 연동하는 전자결제시스템은 회사가 정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LGU+, KCP, KG이니시스, KSNET, 올앳, KICC,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다른 전자결제시스템을 제공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해 고객이 쇼핑몰 운영을 하지 못하거나 피해를 입을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 ⑩ 고객은 전자결제시스템(PG)제공회사와 계약시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야 합니다.
  • ⑪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통합전자결제서비스 등)에 대하여 관련 소스 코드 변형 및 5조 4항과 같은 행위로 회사의 이익에 반하거나 회사에 손해를 끼쳐서는 안됩니다. 이를 침해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솔루션 사용권 제한 및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⑫ 외부 호스팅에 설치시 사용이 불가능한 기능과 별도로 세팅을 해야 사용 가능한 기능이 있으며, 회사는 이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합니다.
  • ⑬ 고객이 설치된 솔루션의 이전을 원할 경우 회사는 설치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내부 호스팅에서 외부 호스팅으로 이전시 고객은 외부 라이선스 금액을 지불해야 이전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솔루션의 변경 및 사용)

  • ① 고객은 솔루션을 고객의 용도에 맞추어 회사가 솔루션의 복제를 위하여 제한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에 대하여 직접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솔루션의 수정과 변경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게 귀책 되며 더 이상 회사에 대한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② 회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위해 프로그램 소스의 일부를 암호화할 수 있으며, 암호화되어 제공된 부분에 대한 수정과 변경을 불허하며 이에 대한 수정이나 변경 시 회사의 라이선스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회사와 고객이 상호 합의를 통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제한적으로 수정을 허용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 ③ 고객은 솔루션의 원래의 목적에 맞추어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솔루션 본래의 목적에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야기되는 현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환불 및 취소)

  • ① 솔루션은 완성형 소프트웨어의 형태로 판매되는 것이므로 회사가 설치하여 고객이 설치를 확인한 이후 또는 고객이 직접 솔루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회사에 고객이 지정한 서버로 업로드를 요청하여 완료된 경우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단 회사의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에 설치 시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 소스코드가 전체 노출되지 않은 경우 설치비 및 제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소스코드가 전체 노출되지 않은 경우라 함은 소스코드에 대한 권한을 일부만 획득한 것을 말합니다.
  • ② 회사는 고객이 솔루션 구매를 완료한 후에도 명백하게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의 해지에 따른 비용의 환불은 없습니다.

제9조 (관할법원)

  • 이 계약서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 부칙 >

본 약관은 2011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6년 12월 28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7년 01월 04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7년 03월 22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7년 03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07월 16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8년 07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11월 27일 개정되었습니다.
본 약관은 2018년 12월 03일부터 시행합니다.

TOP

대표 번호 1544-3270

  1. 1쇼핑몰 창업 및 신규 상담 문의
  2. 2쇼핑몰 기능 및 이용 문의
  3. 3쇼핑몰 이전 문의
  4. 4마케팅 및 광고 문의
  5. 5SI 및 홈페이지 제작 문의

전화상담 가능 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30 ~ 17:30 (주말/공휴일 휴무)
    일반 상담 : 점심 12:30 ~ 13:30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입점형 구매상담 및 차이나 호스팅, 컨설팅
02-6907-6817  psw@gabiacns.com

쇼핑몰 맞춤개발 및 구축/SI
1544-6437  sales@gabiacns.com

홈페이지 제작
02-6907-6884  jis@gabiacns.com

상담 예약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인 경우, 9번을 눌러 상담을 예약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고객께 다시 연락드립니다.
(상담 중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됩니다.)